“고객 목소리에 귀 활짝” 미래생활,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고객 목소리에 귀 활짝” 미래생활,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2.15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적극 소통해온 미래생활이 3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받았다.
고객과 적극 소통해온 미래생활이 3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받았다.

미래생활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공정위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재구성하고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제도다.

미래생활은 2014년 소비자중심경영 도입 이후 통합VOC시스템을 구축·운영하며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왔다. 이로써 지난 2014년부터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을 받는 성과를 거뒀다.

미래생활은 이번 재인증을 계기로 2019년 1월부터 2020년 12월까지 공정위 자율성 보장 등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수준을 소비자 관점에서 끊임없이 개선시켜 경쟁력을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민경서 미래생활 최고고객책임자(CCO)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생활환경 제공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품질 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며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래생활은 체계적인 품질관리시스템을 운영한 점을 인정받아 지난해 제43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생산혁신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화장지부문에 3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