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닙스, 넌 누구에게 양보 못해~”
“카카오닙스, 넌 누구에게 양보 못해~”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8.12.1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카카오닙스차 스피드 타자왕’ 이벤트 개최
일동후디스가 카카오닙스차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카카오닙스차 스피드 타자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카카오닙스차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카카오닙스차 스피드 타자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카카오닙스차 스피드 타자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시된 카카오닙스차의 특장점을 오타 없이 빨리 작성하면 된다. 문장을 작성하는 순간 자동으로 타자 기록이 측정된다.

참여자 중 상위 기록자 2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8명을 추첨해 피자 상품권‧카카오닙스차 1상자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카카오닙스차’의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닙스차’는 슈퍼푸드로 알려진 카카오닙스를 합성 첨가물 없이 우려낸 국내 최초 카카오닙스 액상차다. 일동후디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카카오닙스 특유의 떫은맛을 배제하면서 카카오닙스가 갖고 있는 항산화 폴리페놀 성분을 살렸다. 또 0Kcal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