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아이엠 카메라 희망여행 전시회’ 진행
올림푸스한국, ‘아이엠 카메라 희망여행 전시회’ 진행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12.1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림푸스한국은 아이엠 카메라 희망여행 전시회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올림푸스한국은 17일~30일 ‘2018 아이엠 카메라 희망여행 전시회’를 인천 송도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트라이보울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올림푸스한국과 인천문화재단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 ‘2018 아이엠 카메라 희망여행’에서 아이들이 직접 촬영하고 만든 작품들이 전시된다.

아이엠 카메라 희망여행은 경기∙인천 지역 4개 병원(국립암센터, 분당서울대학교병원, 가천대길병원, 인하대병원)의 아이엠 카메라 수강생 14명과 그 가족이 참여했다. 이들은 7명의 예술가와 함께 대한민국 개항의 역사와 근대문화유산이 살아 숨 쉬는 인천 일대를 탐방하며 예술적 상상력을 깨우고 이를 사진과 오브제 등으로 표현해 아트워크를 완성했다.

소아암환자가 인천의 역사와 문화를 재해석한 사진, 클레이 공예, 맨홀 뚜껑 판화, 롤플레잉 게임판 등의 작품은 참여자 자신의 예술적 관점과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는 평가다. 이번 전시는 12월 30일까지 전시기간 동안 매일 오후 1시~6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 CSR&컴플라이언스본부 박래진 본부장은 “전시회가 환자에게는 정서적 힘을 주고 관람하는 시민에게는 소아암에 대해 생각하는 힘을 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아암환자 정서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의료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