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료미용교육협회, 美 살롱 부티크 스쿨과 MOU 체결
아시아의료미용교육협회, 美 살롱 부티크 스쿨과 MOU 체결
  • 한정선 기자 (fk0824@hanmail.net)
  • 승인 2018.12.19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의료미용교육협회가 미국 살롱 부티크 스쿨과 전문 미용인 양성 및 미용분야 발전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아시아의료미용교육협회가 미국 살롱 부티크 스쿨과 전문 미용인 양성 및 미용분야 발전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아시아의료미용교육협회는 15일 본사에서 미국 살롱 부티크 스쿨과 전문미용교육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아시아의료미용교육협회는 미국 살롱 부티크 스쿨의 한국(서울·경인지역) 분교 운영권한을 부여받았으며 아시아의료미용교육협회 심지선 회장과 한정선 부회장은 미국 살롱 부티크 스쿨의 의료미용분야 인스트럭터(전임강사)로 임명됐다.

이밖에 양국의 미용분야 발전을 위한 ▲공동 미용교육프로그램 연구 ▲공동 미용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강사양성과정 개발 및 수료증 발급 ▲양국의 문화행사교류를 통한 미용문화콘텐츠 개발’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심지선 회장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서 우리나라 미용인들의 성공적인 미국 및 아시아진출을 위한 플랫폼역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고 미국 노헌수 이사장은 “발전된 한국의 미용 기술이 미국으로 수출되기를 희망하며 진정한 K-뷰티 콘텐츠가 제대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MOU를 계기로 2019년 2월 필리핀 메디컬 뷰티스쿨과 연합, 양 기관이 참여하는 ‘필리핀 의료미용교육’을, 하반기에는 중국 소주의 미용전문학교를 중심으로 교육사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한편 미국 살롱 부티크 스쿨은 미국 내 기술전문교육기관으로서는 최고등급인 3등급 미용전문학교로 텍사스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미용라이센스를 취득하기 위한 전문미용기술교육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