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알찬 이너뷰티 비법? “난 마시면서 피부건강 챙긴다”
그녀의 알찬 이너뷰티 비법? “난 마시면서 피부건강 챙긴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2.19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음료 2종 편의점시장 진출
휴온스내츄럴이 ‘이너넷 허니부쉬 깔라만시’와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 등 피부건강음료 2종을 편의점에 입점시킴으로써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 만나게 됐다.
휴온스내츄럴이 ‘이너넷 허니부쉬 깔라만시’와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 등 피부건강음료 2종을 편의점에 입점시킴으로써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 만나게 됐다.

건조한 겨울철, 시간도 아끼면서 알차게 이너뷰티(‘이너(inner)’와 아름다움을 뜻하는 ‘뷰티(beauty)’의 합성어로 속에서부터 건강을 가꿔 아름다움을 찾자는 의미)를 실천할 순 없을까.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은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이너뷰티를 실천할 수 있도록 ‘이너넷 허니부쉬 깔라만시’와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 등 열대과일음료 2종을 전국 미니스톱에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휴온스내츄럴에 따르면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와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는 과일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과즙과 함께 피부에 좋은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담은 피부건강음료다. 합성착향료와 합성감미료 등을 첨가하지 않았고 스파우트 파우치 패키지(170ml) 형태로 휴대성도 높였다.

특히 2가지 음료에 함유된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은 남아프리카에서 자생하는 꽃인 ‘허니부쉬’를 휴온스의 ‘유산균 발효’ 공정을 통해 피부 건강 활성 성분을 증가시킨 100% 식물성 이너뷰티 소재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보습·주름·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휴온스내츄럴 전현수 대표는 “자사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를 보다 가깝고 편리하게 구입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구에 힘입어 편의점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며 “맛있는 ‘이너셋 허니부쉬 음료’로 간편하게 겨울철 피부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