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모두 행복한 세상 만드는 데 더욱 앞장설 것”
“국민 모두 행복한 세상 만드는 데 더욱 앞장설 것”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8.12.2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보장정보원 임희택 원장, ’2019 대한민국 CEO리더십 대상‘ 수상
사회보장정보원 임희택 원장이 ’2019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에서 사회잭임 경영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사회보장정보원 임희택 원장이 ’2019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에서 사회책임 경영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사회보장정보원 임희택 원장이 지난 20일 ’2019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에서 사회책임 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임희택 원장은 2018년 취임 후 ’SSIS 2021 혁신과제‘를 선포하고 정보원 고유의 사회적 가치 추진체계를 수립해 경영전반은 물론 기관의 주요사업 추진에 있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사회보장정보원에 따르면 임희택 원장은 ▲파견직 근로자 제도화▲공공기과 최초 주 52시간 근무제도 도입▲위탁업체와 ’상생협력이행서‘를 체결▲IT기술봉사▲인근대학과 산학협력▲인쇄골목지원▲갑질피해 신고 지원센터 개소▲사회적약자기업 보호 및 사업참여기회 확대를 위해 관련 규정 개정 등 사회적 가치를 위해 노력했다.

또 사회책임경영 드라이브로 ▲복지사각지대 해소 ▲위기아동 지원 ▲일자리 창출 등에 어느 해보다 가시적인 성과를 냈으며 ▲2018 WHO-FIC 네트워크 연례회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보건의료정보화 강국의 위상을 다지기도 했다.

임희택 원장은 ”금일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정보원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국민이 행복한 세상을 일구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CEO리더십 대상은 산업 각 분야에서 경영성과가 우수한 CEO를 선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이들의 혁신적 리더십을 재조명하고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