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석푸석해진 겨울철 피부… 걱정 마시라!
푸석푸석해진 겨울철 피부… 걱정 마시라!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8.12.2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국건강,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 리뉴얼 출시
안국건강이 푸석푸석해지는 겨울철 피부를 위해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리뉴얼을 출시했다.
안국건강이 푸석푸석해지는 겨울철 피부를 위해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을 리뉴얼 출시했다.

안국건강이 겨울철을 맞아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리뉴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는 하루 2포로 1500mg의 흡수가 용이한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어 안국건강의 제품 중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이 다가오면서 피부 보습 및 탄력에 좋은 이너뷰티 콜라겐 제품에 대한 젊은 여성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발맞춰 이너뷰티 제품 중 베스트셀러인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을 리뉴얼해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인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는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더욱 부드러워진 맛으로 섭취 편의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비타민 C가 풍부한 아세로라 추출물‧레몬농축 분말을 함유하고 입에 잘 녹는 입자에 상큼한 향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안국건강에 따르면 이번 제품에 사용된 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작은 분자량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였으며 생물원료 보호 특허기술로 개발한 다니스코 유산균 7종을 엄선해 담았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겨울 한파가 시작되면서 피부로 고민하는 2030 여성들이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좋은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에 좋은 콜라겐 등의 섭취뿐 아니라 장 건강관리가 수반돼야 한다”며 “안국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는 체내 흡수력이 좋은 저분자 구조의 콜라겐을 사용한 것은 물론 94년 역사의 다니스코 유산균 7종을 함유하고 있어 겨울철 내 몸 관리에 일석이조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