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1인 미디어 시대! 아리얼 서포터즈 ‘리얼이’ 1기 모집에 박차
지금은 1인 미디어 시대! 아리얼 서포터즈 ‘리얼이’ 1기 모집에 박차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12.2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Ariul)’이 28일부터 자사몰을 통해 뷰티 서포터즈 ‘리얼이’ 30인을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1월 9일까지다.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SNS 채널을 운영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꿈나무를 대상으로 하며 아리얼과 함께 매력적인 뷰티콘텐츠를 만드는 경험을 쌓게 된다. 아리얼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에 초청받고 신제품과 시즌 베스트셀러 제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Ariul)’이 28일부터 뷰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아리얼 뷰티 서포터즈 ‘리얼이’ 1기의 최종 합격자는 1월 중순부터 약 3개월간 활동한다. 매월 소정의 적립금과 함께 아리얼의 제품을 사용해보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리얼 관계자는 “보다 트렌디한 감각을 유지하고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첫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했다”며 “향후 출시되는 신제품 라인 역시 품평 등을 거쳐 서포터즈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근 아리얼은 일본 최대 멀티 잡화점 돈키호테 전점 입점 확정됐고 미국 대표 드럭스토어 CVS 파머시 5500여개 매장에도 입점됐으며 프랑스, 영국, 태국 등에서도 유통망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세븐데이즈 비타민 미스트’는 유통공룡 아마존에서 MD’s PICK에 선정돼 세계인에게 제품력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SNS채널을 운영하며 뷰티에 관심이 많은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아리얼 자사몰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1월 11일 최종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