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가장 핫했던 아이크림은?
올 한해 가장 핫했던 아이크림은?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12.3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 아이크림, 누적판매 6800만개↑…국민 아이크림 등극

AHC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올해의 스테디셀러라고 밝혔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2018년 11월 기준 누적 판매수량 6800만개를 넘어서며 일명 ‘국민 아이크림’이라 불린다. 이는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스모 뷰티 어워드’ 수상등 뷰티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이 인정하는 공신력있는 어워드에서 아이크림 부문 수상을 휩쓸며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는 평이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인기 요인으로는 고가의 아이크림을 눈가뿐 아니라 주름이 걱정되는 입가와 이마 등 얼굴 전체에 발라 탄력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 우수한 아이크림 성분을 초미세화해 피부 속 더 깊고 빠르게 흡수시켜 안티에이징 효과를 얼굴 전체에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2년 첫 출시 이후 매년 소비자의 요구와 뛰어난 성분, 최첨단 기술을 접목해 업그레이드해왔다.

AHC 관계자는 “2018년 한 해는 AHC가 많은 사랑을 받아 더욱 감사함을 느낀 해였다”며 “2019년에는 더욱 뛰어난 성분과 혁신적인 기술을 담은 제품들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AHC의 아이크림과 선스틱은 올해의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다.

한편 AHC의 ‘선스틱’ 시리즈도 유난히 더웠던 올해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선스틱이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으며 2018년 11월 기준 누적 판매수량 800만개를 넘는 등 인기를 누렸다. ‘2018 중앙일보 히트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매거진 바자 ‘2018 뷰티 핫 100’ 선정등 다양한 어워드를 수상할만큼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AHC의 또 다른 인기 아이템이다. 

물과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오랫동안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속하고, 투명해서 덧바르기 편할 뿐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순하기까지 해 사계절 내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오는 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