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링크, 인도네시아 의사에게도 큰 관심”
“슈링크, 인도네시아 의사에게도 큰 관심”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9.01.0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시스, 인도네시아서 전시회 참석·현지유저 미팅

슈링크 제조업체 클래시스는 지난달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International Seminar & Workshop in Aesthetic Medicine(이하 iSWAM) 전시회 및 CLASSYS Beauty Scientific Meeting 2018(이하 인도네시아 유저미팅)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 유저미팅은 iSWAM 전시회 전일에 개최됐으며 90여 명의 현지의사가 참석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전세계적으로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울트라포머 3(국내명 슈링크)를 비롯해 클라투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클라투 알파에 대해 키닥터가 이론 및 실제 임상 사례를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갖는 시간으로 구성, 참석자에게 현장감 있는 정보를 제공했다. 

클래시스는 지난달 인도네시아 iSWAM 전시회 및 인도네시아 유저미팅에 참석했다.

다음날부터 개최된 iSWAM 전시회 현장에서는 인도네시아 유저미팅에 참석했던 의사들이 재방문해 제품문의가 잇따른 것으로 전해진다. 

클래시스 해외영업부 관계자는 “클래시스 제품은 해외 6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지만 아직은 각국 시장은 진입단계로 볼 수 있다”며 “미용 의료시장의 대중화를 열어가기 위해 인도네시아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임을 밝혔다. 이어 “2019년에도 각국의 대리점과 클래시스 브랜드가치 향상 및 수출 증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