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생활건강 전문기업 포켄스, 창립 20주년…“100년 넘도록 사랑받겠다”
펫생활건강 전문기업 포켄스, 창립 20주년…“100년 넘도록 사랑받겠다”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9.01.0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과 사람의 행복한 삶을 응원하는 펫생활건강 전문기업 포켄스는 오늘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포켄스는 반려동물 배합사료 및 동물용의약외품 등 반려견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반려동물용품 시장에서 수입산은 85% 이상을 차지한다. 그 특수성 때문에 국내에서는 반려동물 용품을 전문적으로 제조해 내수판매뿐만 아니라 수출까지 하는 기업이 장수하기 어려운 구조. 하지만 포켄스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반려동물용품 업계 최초 20년간 업력을 쌓았다.

포켄스가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포켄스의 주요 제품은 반려견들의 치아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덴티페어리’ 및 ‘카누들’, 하루에 한 개로 맞춤형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고품격 기능성 영양트릿 ‘뉴트리션트릿’, 최근 출시한 유기농과일로 만든 ‘과일퓨레 펫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반려동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구본길 포켄스 대표는 “1999년 창립 이래 고객의 사랑과 뜨거운 관심, 진심 어린 질책이 없었더라면 지금의 포켄스도 없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품질로 보답할 예정이며 100년이 넘도록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을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겠다”고 창립 20주년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