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피부… ‘더 무엇이 필요한가!’
건강한 피부… ‘더 무엇이 필요한가!’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1.0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새 TV광고 선봬
우르오스가 배우 유연석과 래퍼 조타가 함께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새 TV 광고를 선보였다.
우르오스가 배우 유연석과 래퍼 조타가 함께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새 TV 광고를 선보였다.

우르오스가 새 모델로 발탁된 유연석과 래퍼 조타(이종화)가 함께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새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더 무엇이 필요한가!’라는 메시지로 남자를 제대로 알고 꼭 필요한 것만 담은 우르오스 브랜드만의 철학과 자신감을 표현했다.

광고에서 모델 유연석은 우르오스 올인원 제품을 사용해 본 적 없는 조타에게 “피부 자극이 덜 해 순하고 하루종일 촉촉하다”며 자신이 직접 써본 올인원 제품의 장점을 알려준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는 남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공감과 지지를 얻고 있는 ‘남자를 아니까’라는 우르오스 브랜드 슬로건을 ‘더 무엇이 필요한가’라는 메시지로 자연스러운 일상 대화 속에서 임팩트 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남자 올인원 대표 브랜드로서 모델 유연석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우르오스는 신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유연석의 친필 사인이 담긴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기간은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로 우르오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하고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TV 영상 시청 후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모델 유연석의 친필 사인이 담긴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