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우수영업사원에게 ‘중형차 포상’ 눈길
휴온스, 우수영업사원에게 ‘중형차 포상’ 눈길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9.01.0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가 지난해 동안 열심히 뛰어준 우수영업사원 34명을 선정해 포상으로 중형차를 전달했다.

휴온스글로벌 자회사 휴온스가 3일~4일 양일간 천안 상록리조트 컨벤션 센터에서 ‘2019년 영업부 POA’를 개최하고 지난해 우수 영업사원들에게 중형차포상을 지급했다.

2019년 영업부 POA’에는 영업·마케팅 본부의 2018년 성과를 되돌아보고 2019년 새해 영업전략 및 목표를 공유하고 포부를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휴온스는 지난해 동안 회사를 위해 열심히 뛰어준 영업사원들을 포상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전국의 우수 영업사원 총 34명을 선정했다. 그리고 수상자 전원에게 업무용 중형차를 지급했다.

휴온스의 우수 영업사원 중형차 포상은 2014년부터 6년 연속으로 시행되고 있는 정책이다. 휴온스는 차량외에도 영업 사원들의 업무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1년간 차량 운용비용 일체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 영업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치열하게 경쟁 중인 영업사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애사심 고취, 목표달성에 대한 동기 부여를 위해 출장비 지원, 인센티브 제도 운영, 해외여행 포상 등의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주요 품목 POA 및 신제품 교육, 윤리경영 관련 ISO37001에 대한 영업방침교육이 이뤄졌으며 특히 GRC운영본부에서는 ISO37001 인증 획득 기업의 임직원으로서 글로벌 수준의 윤리의식 함양과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의 준수, 윤리 영업, 정도 영업을 실천해주기를 당부했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영업사원은 매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하며 새로운 성장의 역사를 쓰고 있는 회사의 일등공신이다”며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도 원칙과 정도를 지키며 최선을 다해 정도영업을 실천해오고 있는 영업사원들의 열정과 노력에 매번 큰 감동과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