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건강군단과 함께 활기찬 새해 시작하세요”
“든든한 건강군단과 함께 활기찬 새해 시작하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1.1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 1월 한 달간 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천호엔케어가 새해를 맞이해 1월 한 달간 자사의 대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가 새해를 맞이해 1월 한 달간 자사의 대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가 1월 한 달간 ‘2019 새해맞이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새해맞이 이벤트에서는 천호엔케어의 모든 액상제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천호엔케어에 따르면 이벤트 대상제품은 최대 15% 할인이 적용된다. 1박스 구매 시 5%, 2박스 구매 시 7%, 3박스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액상 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은 5박스 구매 시 1박스를, 환 제품과 너츠앤모어 시리즈는 4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동일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도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천호엔케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천호엔케어몰에서 제품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2만 6000원 상당의 쿠폰도 매일 지급된다. 쿠폰은 ID당 1일 1회 발급되며 발급된 당일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대상제품에는 다가오는 설 명절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천호엔케어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황실비책’ ‘황후본미’를 비롯해 대표 건강즙제품인 ‘흑마늘 프리미엄’ ‘흑염소 진’ 등이 포함돼있다는 전언. 중년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우먼솔루션’ 프리미엄 환 제품 ‘천진단’, 프리미엄 기력 증진 제품 ‘천옥고’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2019년 새해를 맞아 한 해를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천호엔케어의 대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건강즙, 환,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한 만큼 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과 함께 보다 활기차게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