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남성 피부고민 해결할 CC크림 출시
코리아나, 남성 피부고민 해결할 CC크림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7.3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남성 피부의 대표적 특징인 큰 모공과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매끈하게 가꿔줄 '라비다 옴므 화이트 선 CC크림(IRF 25 SPF50/PA+++)'을 출시했다. 
 

‘라비다 옴므 화이트 선 CC크림’은 평소 선크림은 부족하고 BB크림은 부담스러웠던 남성들을 겨냥했다.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바탕으로 어두운 피부톤을 환하고 매끄럽게 보정해준다. 

 



특히 안데스의 산삼이라고 불리우는 마카추출물과 라비다 공통성분 파워셀에센스가 함유돼 모든 남성들의 고민인 칙칙한 피부 톤과 건조한 피부 개선을 돕는다.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특허성분 ‘UV-IR BLOCK™(유브이아이알블록)’이 함유돼 있어 여름철 야외활동과 휴가철에 효과적인 멀티 아이템이다.
 

‘라비다 옴므 화이트 선 CC크림’에 함유된 컬러 캡슐이 피부를 문지를수록 본래의 피부톤에 맞춰 잡티가 자연스럽게 커버된다. 마이크로 코튼 파우더는 피지와 땀, 끈적임을 완벽하게 잡아줘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준다. 평소 선크림과 BB크림의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코리아나 윤경화 브랜드 매니저는 "좋은 피부가 경쟁력인 남성들에게 라비다 옴므 CC크림은 기존 남성 BB크림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라며 “라비다 옴므 CC크림은 여름철 자외선 차단은 물론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과 스킨케어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출근길 바쁜 남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