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송도병원 “40년 대장항문 한길…국제적인 수준으로 발돋움할 것”
서울송도병원 “40년 대장항문 한길…국제적인 수준으로 발돋움할 것”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1.1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장항문질환 국제학회 개최…4월 송도국제대장항문학회 첫 시작
서울송도병원이 송도국제대장항문학회 개최 준비를 위해 국제 심포지엄 사무국을 열었다. 왼쪽부터 조동호 대장항문센터장, 박덕훈 부원장, 이종균 이사장, 우제홍 강서송도병원 원장, 윤서구 병원장, 박충기 부장.
서울송도병원이 국제 심포지엄 사무국을 열고 송도국제대장항문학회 개최 준비에 본격 두 팔을 걷어붙였다. 왼쪽부터 조동호 대장항문센터장, 박덕훈 부원장, 이종균 이사장, 우제홍 강서송도병원 원장, 윤서구 병원장, 박충기 부장.

서울송도병원이 오는 4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진행될 송도국제대장항문학회(이하 학회)를 위해 만만의 준비를 갖췄다.

서울송도병원은 학회 준비를 위한 국제 심포지엄 사무국을 개설하고 관련된 실무를 본격 진행한다고 전했다. 15일 열린 심포지엄 사무국 현판식에는 이종균 이사장을 비롯, 강서송도병원 우제홍 원장, 서울송도병원 윤서구 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서울송도병원은 이번 학회를 시작으로 매년 대장항문질환과 관련된 국제 학회를 꾸준히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송도병원 이종균 이사장은 “사십여 년간 대장항문분야를 선도한 서울송도병원이 학술대회를 통해 발전된 의료기술을 알릴 준비가 됐다”며 “이제 국내를 넘어 국제적인 수준의 대장항문질환 치료와 연구, 새로운 수술법 개발 등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