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베개, 4년 연속 ‘소비자가 믿는 베개’로!
가누다 베개, 4년 연속 ‘소비자가 믿는 베개’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1.17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기능성베개 부문 대상 수상
가누다가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가누다가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가누다가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가누다 오너사인 티엔아이는 “가누다가 제11회 조선일보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기능성 베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라고 밝혔다. 티엔아이 유영호 대표는 17일 열리는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가누다 베개는 전문 물리치료사가 도수치료 기법을 적용해 개발한 베개로 뇌척수액의 원활한 순환과 올바른 수면자세를 유지해줘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가누다는 소비자와 접점을 늘리기 위해 각종 온라인 숍은 물론 서울 청담동, 부산 센텀에 자체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해 제품을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호주와 뉴질랜드에도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한편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주관, 각 부문별 최고의 리딩 브랜드를 선발하는 시상식이다.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지난해 11월 5~16일까지 진행됐으며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구매실적‧재구매 의도), 만족도(품질‧서비스‧디자인), 브랜드 신뢰도가 설문을 통해 측정됐다. 또 전문심사위원들이 ▲브랜드 경영 전략 ▲경쟁력 ▲성장성 3가지 지표를 서류 심사한 뒤 이를 합산해 수상 브랜드를 결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