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임신육아문화’ 위해 다 함께 노력해요~
건전한 ‘임신육아문화’ 위해 다 함께 노력해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1.1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2019년 맞아 ‘후디스맘 아카데미’ 개강
일동후디스가 건전한 임신육아문화를 만들기 위해 ‘후디스맘 아카데미’를 개강했다.
일동후디스가 건전한 임신육아문화를 만들기 위해 ‘후디스맘 아카데미’를 개강했다.

일동후디스가 새해를 맞아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후디스맘 아카데미’를 개강한다고 전했다.

2008년부터 시작해 올해 20회를 맞이한 ‘후디스 아카데미’는 사회가 함께하는 임신육아문화를 만들기 위한 일동후디스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해까지 총 1500건의 클래스를 진행했으며 협찬사 홍보 및 부스 투어 없이 진행되는 ‘착한 산모교실’로 주목받았다.

프로그램은 ▲예비 엄마‧아빠를 위한 ‘예비맘 클래스’ ▲직장맘을 위한 ‘워킹맘 클래스’ ▲직장맘을 위한 ‘워킹맘 클래스’ ▲출산모를 대상으로 한 ‘출산맘 클래스’ ▲공동 육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부부 클래스’ ▲예비 할머니들을 위한 ‘마담 클래스’ 등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강의‧문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조부모 공동 육아가 늘어가는 시대에 발맞춰 기존의 예비 할머니들을 위한 ‘마담 클래스’를 ‘시니어 클래스’로 리뉴얼해 선보일 계획이다.

또 출산의 두려움과 서투른 육아정보로 걱정하는 예비 엄마‧아빠의 가정집 또는 직장을 방문해 순산 응원 메시지와 출산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 ‘홈‧오피스 어택’ 이벤트도 전국으로 확대한다. 지난해 부모교육 전문기업 ‘그로잉맘’과 함께 진행했던 육아 코칭 프로젝트 ‘라이브 육아’도 올해 진행할 계획이다.

이밖에 일동후디스는 네이버 카페 ‘후디스맘 아카데미’를 통해 매달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맘 아카데미’의 2019년 새해 키워드는 ‘고객‧소통‧고객 만족’”이라며 “이를 기반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소통의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후디스맘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동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