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자외선·건조함 비켜~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케어 라인’ 추가
겨울철 자외선·건조함 비켜~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케어 라인’ 추가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1.1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 PA++++’ 출시
듀이트리가 겨울철 자외선과 건조함을 막는 데 도움을 주는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 PA++++’을 새롭게 선보인다.
듀이트리가 겨울철 자외선과 건조함을 막는 데 도움을 주는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 PA++++’을 새롭게 선보인다.

일조량이 줄어드는 겨울철에는 자외선에 대한 경각심이 옅어진다. 하지만 눈은 자외선의 80%까지 반사시키기 때문에 겨울에도 자외선차단제를 반드시 발라야한다.

이에 듀이트리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와 함께 겨울철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 PA++++’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듀이트리에 따르면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 PA++++은 8중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을 유지해준다. 또 천년초 및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쉽게 붉어지고 약해진 피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것으로 알려진 자외선차단제 원료(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벤조페논-3)를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는 지난해 ‘어반쉐이드 선케어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강력한 자외선차단 및 미세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SPF50+ PA++++’ ▲워터드롭 제형으로 쿨링감과 강한 생활방수가 특징인 ‘어반쉐이드 워터블록 선 SPF50+ PA++++’ ▲스틱 타입의 100% 무기 자외선차단제인 ‘어반쉐이드 피지컬 선스틱 SPF47 PA+++‘ 등 3종에 이어 이번에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 PA++++’을 추가로 선보이면서 총 4종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은 자외선차단제에 스킨케어 기능을 보다 강화해 계절 및 장소, 환경의 변화에 국한되지 않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라며 “특히 건조하고 쉽게 붉어지는 피부가 고민인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