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의료원-엘러간, 의료산업 연구·사업화 상호협력 MOU
고려대의료원-엘러간, 의료산업 연구·사업화 상호협력 MOU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9.01.2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협약으로 고려대의료원과 엘러간은 의료산업 연구와 사업화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고려대의료원과 엘러간은 18일 의료산업 연구 및 사업화를 위해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아시아 지역의 의료산업 연구·사업화를 추진하고 연구 전반에 걸친 상호협력을 통해 임상 및 학술적 경쟁력 강화 및 기술력 등을 증진시켜 국내외 의료산업 및 의학기술 발전에 힘쓸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의료미용성형산업 진흥·발전을 위한 교육, 연구 및 임상시험 ▲장비 및 시설의 공동사용과 연구개발인력 교류 ▲의료산업 연구개발의 사업화 지원을 위한 공동 협력 ▲국제컨퍼런스 및 세미나, 학술대회 개최 등 다각도에서 상호협력할 예정이다.

이에 엘러간은 학술 교육 프로그램 ‘엘러간 메디컬 인스티튜트TM’을 개최하고 교육프로그램 개발 등을 고려대의료원과 공동추진해 전문가 교육기회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엘러간 아시아리젼 김은영 총괄대표는 “뛰어난 연구 역량을 보유한 고려대의료원과의 업무협약으로 의료진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제품관련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국엘러간 김지현 대표는 “앞으로도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선도적 기업으로서 건강하고 당당한 인류의 삶을 위해 대담한 도전과 혁신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고려대의료원 이기형 의무부총장은 "바이오메디컬 융복합 연구를 통해 미래의학을 선도하고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의료원의 미래비전과 엘러간이 추구하는 가치는 일맥상통하기 때문에 협력이 기대된다"며 "료원의 인적역량과 첨단인프라를 바탕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발전에 일조하고 양 기관이 서로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