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기원하는 마음까지 담아주세요
건강 기원하는 마음까지 담아주세요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9.01.2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 설맞이 행사

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기념해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11일부터 2월 6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기념해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제공.

이번 행사는 KGC인삼공사가 소비자들이 설 명절을 기념해 여러모로 고생한 부모·가족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으면 하는 소망을 담아 개최했다.

여성들은 50세 전후가 되면 갱년기증후군을 겪는다. 

난소의 여성호르몬분비가 줄면서 나타나는 증상으로 제대로 관리하지 않을 경우 ▲우울증 ▲불면증 ▲불안장애 등 건강을 위협하는 다양한 질병으로 발전할 수 있다.

정관장 ‘화애락’은 갱년기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화애락에 함유된 홍삼은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기억력개선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2012년 식약처로부터 안티에이징과 관련된 항산화기능을 인정받았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화애락시리즈에 사용된 홍삼은 정관장만의 290여 가지 안전성검사를 7회에 걸쳐 합격한 제품만을 사용하며 여성갱년기질환에 도움을 주는 녹용·당귀·작약 등의 부원료 역시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제품만 함유시킨다. 

이와 함께 KGC인삼공사는 화애락의 자매제품인 ‘화애락 이너제틱’과 ‘화애락 후(后)’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홍삼농축액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젤리스틱형태의 제품으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다. 화애락 후(后)는 기존 화애락에 함유된 성분에서 녹용·상황·영지·꽃송이·당귀·작약 등의 원료를 더해 만든 여성건강기능식품이다. 파우치로 포장돼 언제든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바쁜 일상으로 지금까지 전달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설 특별선물세트 ‘다보록’ 23종을 비롯해 ‘화애락’ ‘황진단’ ‘홍삼톤’ ‘홍이장군’ 등 인기제품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