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베개-헬스경향 자선음악회] 황금돼지해, 선율 한마당으로 힘찬 출발
[가누다베개-헬스경향 자선음악회] 황금돼지해, 선율 한마당으로 힘찬 출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1.24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경향과 티앤아이 가누다베개가 매달 공동주최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개 증정식이 16일 신내경로복지센터에서 개최됐다. 왼쪽부터 팬플루트연주자 최혜선 씨, 낭만기타밴드 김석규·김명호·박옥화·오경숙·박영자 씨.
헬스경향과 티앤아이 가누다베개가 매달 공동주최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개 증정식’이 16일 신내경로복지센터에서 개최됐다. 왼쪽부터 팬플루트연주자 최혜선 씨, 낭만기타밴드 김석규·김명호·박옥화·오경숙·박영자 씨.

겨울추위에 다소 쌀쌀한 날이었지만 이곳만큼은 마음을 녹이는 온기로 가득 찼다. 바로 헬스경향과 티앤아이 가누다베개가 매달 개최하는 자선음악회 현장이다. 16일 신내경로복지센터에서는 황금돼지의 해 첫 선율이 울려 퍼졌다.

최혜선 팬플루트 연주자와 낭만기타밴드는 장미, 만남, 사랑의 트위스트 등을 연주하며 흥을 돋웠고 한 참석자는 전문가 못지않은 현란한 트위스트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100세 어르신이 가누다베개를 얻는 행운에 당첨돼 기쁨을 더했다.

신내경로복지센터 박미정 관장은 “새해를 힘차게 출발할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이었다”며 “오늘 같은 시간을 마련해준 헬스경향과 티앤아이 가누다베개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 티앤아이컬처스 소속 배우 주예은 씨는 “작은 나눔이지만 매달 어르신들께 숙면이라는 건강선물을 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며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앤아이는 ▲수면의 질을 높이는 기능성 가누다베개 판매 ▲신라, 롯데, 프라자, W 등 최고급호텔에 미용용품 공급 ▲삼성그룹, 한화 등에 6000여 건물관리용품 납품 ▲수입화장품브랜드와 ‘알로바디’ 화장품, ‘알로알로’ 마우스워시 등 5개 자체화장품브랜드를 해외에 수출하는 중견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