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 명절, 온정(溫情) 가득한 커피 선물 어때요?
다가오는 설 명절, 온정(溫情) 가득한 커피 선물 어때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1.2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노블 커피 2019 설 선물세트’ 출시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설을 기념해 ‘노블 커피 2019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설을 기념해 ‘노블 커피 2019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설을 기념해 노블 커피와 머그잔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노블 커피 2019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머그 세트’ 2종과 ‘노블 세트’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일동후디스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머그 세트는 고급 머그잔과 노블 커피를 함께 담았으며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라떼 세트 총 2종으로 구성돼있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노블 세트는 노블 커피의 다양한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실속형 선물세트다. ▲아메리카노&라떼 ▲라떼&커피믹스 ▲아메리카노&커피믹스 세트로 구성돼있다. 아메리카노&라떼 세트와 라떼&커피믹스 세트에는 아메리카노 20 스틱이 아메리카노&커피믹스 세트는 라떼 10 스틱이 추가 증정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 추석에 처음 선보인 노블 커피 선물세트가 반응이 좋아 이번 설부터는 좀 더 다양한 선물세트를 기획할 예정이다”며 “후디스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노블 커피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뜻깊은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블 커피는 스페셜티 원두인 예가체프 코케를 사용하고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블렌딩해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의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건강 커피다. 라떼와 커피믹스는 식물성 경화유지가 아닌 코코넛오일과 1A등급 우유로 만든 크리머를 사용해 깊고 부드러운 맛과 건강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