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협회 “시장트렌드부터 겨울철 꿀팁까지 다 모였네~”
건기식협회 “시장트렌드부터 겨울철 꿀팁까지 다 모였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1.2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식투데이 2019 신년호’ 발간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지난해 건기식시장의 동향과 계절에 맞는 다양한 건강정보 등을 총망라한 건식투데이 2019 신년호를 발간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지난해 건기식시장의 동향과 계절에 맞는 다양한 건강정보 등을 총망라한 건식투데이 2019 신년호를 발간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이하 건기식협회)가 지난해 건기식시장의 성과와 올해 전망을 한 권에 담은 협회지 ‘건식투데이 2019 신년호’를 발간, 새해 힘찬 출발을 알렸다.

건기식협회에 따르면 이번 호에서는 현 시장상황을 상세히 분석한 ‘2018년 건강기능식품 시장결산 및 2019년 전망’을 실었다.

특히 전체 시장규모뿐 아니라 1인 가구 확대에 따른 소비패턴 변화와 온라인채널 성장 등 주요 트렌드에 관한 내용도 더해져 흥미를 더한다.

관련 분야 전문가들의 생생한 목소리도 담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윤형주 식품안전정책국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관리체계의 개선방안을, 경희대학교 의학영양학과 이정민 교수에게는 건강기능식품 연구정보의 필요성에 대해 들어봤다.

회원사 탐방코너에서는 휴럼 김진석 대표 인터뷰와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해 회원사 간 이해도를 높였다. 또 협회 부설 기관인 한국기능식품연구원의 양주홍 원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최첨단 검사시설과 전문 연구인력 등 본 연구원의 꾸준한 성장 비결을 알아봤다.

이밖에 겨울철 부족한 비타민D 관리법과 제철 과메기를 활용한 레시피, 겨울철 제주도 여행 등 계절에 맞는 유용한 정보들도 함께 담았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업계 관계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최신 시장·정책 정보를 가득 담은 협회지를 발행했다”며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소통 통로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알차고 풍성한 내용을 담아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