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올해도 장애인 선수들의 건강 든든히 지키겠습니다”
동성제약 “올해도 장애인 선수들의 건강 든든히 지키겠습니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1.28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단에 유산균제품 후원
동성제약이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의 장 건강과 면역력향상을 위해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제품을 후원했다.
동성제약이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의 장 건강과 면역력향상을 위해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제품을 후원했다.

동성제약이 올해도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단의 건강지킴이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다.

동성제약은 25일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서 개최된 ‘2019년도 국가대표 훈련 개시식’에서 1억원 상당의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MOU체결을 통해 아나파테이프를 후원함으로써 선수들의 관절건강을 책임졌다면 이번에는 장 건강이다.

동성제약이 후원한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D3츄어블정’은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받은 유산균으로 장내 환경을 개선해 변비·소화불량 등의 증상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 비타민D 일일권장량 400IU를 함유, 유산균과 더불어 겨울철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도 함께 보충할 수 있다. 물 없이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이어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후원품을 전달한 동성제약 마케팅본부 오두영 이사는 “동성제약의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D3츄어블정’이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분들의 면역력을 높이고 컨디션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가이아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동성제약이 공식 수입원으로서 유통∙판매를 진행 중이다. 신생아∙영아의 섭취가 용이한 액상타입의 ‘베이비드롭’과 ‘이지드롭’을 비롯 ‘츄어블정’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