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새 홈페이지로 고객과 소통 문 활짝”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새 홈페이지로 고객과 소통 문 활짝”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1.2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편의성 및 접근성 강화
SNS와 연동, 유용한 건강정보 빠르게 공유
새 단장한 홈페이지에 적용된 반응형 웹 디자인 방식. PC, 스마트폰 등 디스플레이 종류에 관계없이 최적화된 홈페이지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헬스케어기업 사노피의 국내 제약사업부문을 맡고 있는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이하 사노피)가 새해를 맞아 기업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사노피에 따르면 새 단장된 홈페이지는 지난 2006년부터 사용하던 기업 홈페이지를 사노피 비전인 ‘임파워링 라이프(Empowering Life)’에 맞춰 재단장했다. 2017년 선포된 임파워링 라이프는 사노피가 건강한 삶의 동반자로서 사람들이 삶을 최대한도로 건강하게 누릴 수 있도록 돕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 2017년까지 사노피가 국내에서 3개로 운영했던 기업 관련 홈페이지를 사노피 4개 사업부(전문의약품, 스페셜티 케어, 백신, 컨슈머 헬스케어)를 아우르는 ‘통합플랫폼’으로 구축했다.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도 개선했다. 사노피 관련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메인 화면, 메뉴, 그래픽을 배치했으며 ‘반응형 웹 디자인’ 방식을 적용해 PC,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디스플레이의 종류에 관계없이 최적화된 홈페이지 디자인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소셜미디어(SNS)와도 연동돼 SNS상에서도 쉽게 홈페이지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사노피 커뮤니케이션 및 CSR을 총괄하는 박선미 상무는 “변모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사용자와의 소통 및 접근성을 강화하고자 기업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건강한 삶의 파트너라는 기업 비전에 걸맞게 온라인상에서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