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날엔 ‘슈퍼베리·양배추’로 피부에 ‘활력’ 선물하세요”
“이번 설날엔 ‘슈퍼베리·양배추’로 피부에 ‘활력’ 선물하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1.29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내츄럴, 설 선물세트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 선봬
휴온스내츄럴이 간편하게 피부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를 설 선물세트로 한정 출시한다.
휴온스내츄럴이 간편하게 피부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를 설 선물세트로 한정 출시한다.

겨울철 까칠해진 피부에 활력이 절실한 요즘, 지인을 위한 설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간편하게 피부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은 어떨까.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이 설날을 맞아 건강즙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는 설 명절 한정상품으로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와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를 각 15포씩 담아 2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에 따르면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는 다른 건강즙과 달리 피부 보습∙탄력∙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 받은 특허 성분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를 더해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는 각종 비타민과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마퀴베리를 비롯해 아사이베리, 아로니아, 그레이프,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크랜베리, 블랙베리까지 총 8종의 슈퍼베리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하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즙’에는 100% 국내산 양배추에 사과를 배합했다. 액상과당이나 설탕과 같이 인위적인 단맛이 아닌 국내산 사과즙을 담아 오롯이 자연의 단맛을 살렸다. 또 목넘김이 부드러워 양배추즙 특유의 맛에 거부감을 느꼈던 경우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 전현수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전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와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설 한정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며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로 피부 건강과 활력을 모두 챙기는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내츄럴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에서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를 2월 8일까지 회원 등급별로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또 신제품 체험단, SNS이벤트 등 풍성한 명절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