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마? 이건 사야 해!”…호텔인홈X몰튼브라운, 발렌타인데이 新패키지 선봬
“어마마? 이건 사야 해!”…호텔인홈X몰튼브라운, 발렌타인데이 新패키지 선봬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9.01.3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용품 전문 쇼핑몰 호텔인홈과 영국 왕실의 애장품으로 유명한 몰튼브라운이 2019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대용량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고르는 소비자를 위해 2월 13일까지 몰튼브라운 300ml 대용량선물세트에 정품쇼핑백까지 더한 선물패키지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것. 

호텔인홈과 몰튼브라운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대용량 선물세트를 일반 소비자에게도 선보였다.

선물세트는 몰튼브라운 ‘헤어세트’ ‘바디세트’ ‘풀세트’의 3종이며, 헤어세트는 헤어제품 2종, 바디세트는 바디제품 2종으로 구성된다. 풀세트는 헤어세트와 바디세트가 모두 합쳐진 4종이다. 

모두 1병에 300ml의 대용량으로 국내에서는 해외직구를 거치지 않으면 구하기 힘들 만큼 희소성 있는 아이템이어서 호캉스족 및 호텔 어메니티 마니아들의 열광이 예상된다. 

영국왕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에 부여되는 ‘Royal Warrant’ 인증을 받아 ‘왕실의 향기’로 알려진 몰튼브라운은 전세계 곳곳에서 유래한 재료들의 유니크한 향기를 영국식으로 블렌딩한 화사한 향기가 특징이다. 

또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고 모든 제품용기를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쓰는 환경 친화적인 정책으로도 유명, 국내에도 많은 애호가를 확보하고 있다. 

몰튼브라운 어메니티를 독점·수입해 유통하고 있는 티앤아이는 호텔용품 전문 쇼핑몰 ‘호텔인홈’을 통해 그 동안 다양한 호텔어메니티를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호텔인홈 관계자는 “지금까지 몰튼브라운의 300ml 대용량 제품은 기업을 대상으로만 판매됐지만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히 개인소비자에게도 기간한정판매를 진행하게됐다”며 “어느 해보다도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발렌타인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