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아이 먹거리 고민 ‘툭’ 터놓고 함께 나눠요“
아이배냇 ”아이 먹거리 고민 ‘툭’ 터놓고 함께 나눠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2.1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맘 위한 ‘말하는 대로 프로젝트’ 이벤트 개최
아이배냇이 아이 먹거리에 관한 육아맘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말하는 대로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이배냇이 아이 먹거리에 관한 육아맘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말하는 대로 프로젝트’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이 먹거리로 늘 고민인 육아맘들을 위한 속시원한 토론의 장이 마련된다.

아이배냇은 육아맘들이 먹거리에 관한 고충을 함께 나누고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말하는 대로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아이배냇몰에서 진행된다. 먼저 아이배냇몰 로그인 후 원하는 만능카드를 선택한다. 만능카드는 ▲여행 갈 때 뭘 먹여야 하나 ▲아내 없는 하루, 아빠가 어떻게 챙겨줄까 ▲육아에 지친 하루, 간단히 먹이고 싶을 때 ▲아이 과자 어떤걸로 선택할까 ▲다양한 요리를 해주고 싶을 때 등 5종류.

이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한 후 아이 월령과 육아 시 힘들었던 고민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아이배냇은 육아맘들의 고민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식, 반찬, 과자, 간식 등의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참여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추가로 증정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이 먹거리에 대한 엄마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해소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배냇은 자사의 아이 전용 식사대용식과 간식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배냇은 지난해 키즈식품인 ‘꼬마 브랜드’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3세 이상의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식사대용식, 즉석 반찬, 간식 등을 출시했다. 앞으로도 아이배냇은 제품군을 다양화하며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먹거리 생산에 주력하겠다는 각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