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병원 “세상 하나뿐인 척추건강백서가 여러분 눈앞에”
힘찬병원 “세상 하나뿐인 척추건강백서가 여러분 눈앞에”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2.12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척추 의사 인생 진료실에서 환자를 만나다’ 출간 기념 이벤트

힘찬병원이 ‘척추 의사, 인생 진료실에서 환자를 만나다’ 출간을 기념해 허리 통증으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직접 책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주제는 ‘허리 아픈 우리 가족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으로 힘찬병원 네이버 블로그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 책을 읽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말까지며 3월 1일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정, 결과를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척추 의사, 인생 진료실에서 환자를 만나다는 힘찬병원이 출간한 척추건강에세이로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의사와 환자의 진솔한 속 얘기를 들여다볼 수 있다. 특히 힘찬병원 의료진이 환자들을 치료하면서 겪은 실제 경험담을 토대로 일상에서 꼭 알아야 할 척추건강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전달한다.

힘찬병원 관계자는 “척추질환에 대한 건강정보는 물론 전문의들이 진료하며 의사로서 느꼈던 보람과 고뇌 등을 솔직하게 책에 담은 만큼 허리 건강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힘찬병원은 지난해 11월 아랍에미리트 샤르자대학병원 내 ‘힘찬 관절·척추센터’를 개소해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6월에는 우즈베키스탄 제2의 도시인 부하라에 ‘우즈베키스탄 부하라 힘찬병원’ 개원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