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 “20년간 함께해주셔 ‘감사함솨’”
함소아한의원 “20년간 함께해주셔 ‘감사함솨’”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2.2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주년 기념사이트 오픈…캠페인 영상 및 할인이벤트 진행
올해 20주년을 맞은 함소아한의원이 기념사이트를 열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영상과 할인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올해 20주년을 맞은 함소아한의원이 기념사이트를 열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영상과 할인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올해 개원 20주년을 맞은 함소아한의원이 특별한 캠페인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함소아한의원은 오늘 20주년 기념 사이트(www.hamsoa20th.com)를 오픈하고 함소아한의원과 함께 성장한 아이들, 부모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감솨함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감솨함솨’는 ‘감사합니다 함소아’의 줄임말로 20년간 함소아와 함께 해준 아이들과 부모님, 엄선된 약재 사용과 끊임없는 연구로 아이 곁을 지킨 의료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 문구다.

‘감솨함솨’ 캠페인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함소아한의원 원장들이 직접 참여한 영상을 비롯, 20년간 함소아와 함께 자란 아이와 엄마를 주제로 한 영상 등 총 네 편의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함소아 조현주 대표는 “1999년 어린이날 처음 문을 연 함소아한의원이 올해 성년이 되는 20주년을 맞았다”며 “함소아와 함께 성장한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항상 아이들의 건강과 환한 웃음을 지켜주는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함소아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4월 20일까지 캠페인 영상 댓글과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유산균제품, 비타민D 제품 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매월 20일에는 함소아제약의 인기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 day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선정제품은 어린이 시력보호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닥터. 비타민A 드롭’이며 매월 새로운 할인제품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