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메이크업 블랙·브라운·와인이 대세
올 가을 메이크업 블랙·브라운·와인이 대세
  • 최신혜 기자
  • 승인 2013.08.0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 데코르테는 오늘(5일) 올 하반기(가을·겨울) 주목받을 블랙, 브라운, 와인색을 중심으로 한 세 가지 종류의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모델에는 김남주가 나서 일명 ‘나쁜 언니 스타일’ 화보를 완성했다.


▶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당신에게 ‘Black Aura’

 
F/W(Fall?Winter)시즌 메이크업 하면 빠질 수 없는 색이 블랙. 이번 시즌은 이전보다 깊고 선명한 블랙 스모키 아이라인이 유행할 전망이다.


이러한 아이템에 따라 화보에서는 ‘블랙 아우라’ 룩을 통해 커리어우먼의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블랙 아우라’ 룩은 블랙 젤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선명하고 날렵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라벤더, 퍼플 계열의 아이섀도로 블랙 라이너를 강조했다. 여기에 차분한 카라스마가 느껴지는 누드 베이지 핑크 립스틱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했다.


▶ 올 가을 사랑에 빠지고 싶다면 ‘Lovely Brown’


또 이번 F/W 시즌에는 기존 핑크 톤 메이크업에 브라운 색상이 더해져 한층 성숙한 여성 이미지가 대세를 이룰 전망이다. 이에 화보에서는 브라운빛깔의 아이라이너와 핑크색 립스틱을 조화시켜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러블리 브라운’ 룩을 만들었다.

가을, 눈매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브라운 젤 아이라이너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그윽한 눈매를 표현하고 핑크계열의 립스틱으로 사랑스럽고 성숙한 여성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 대중의 시선을 원한다면 ‘Style Wine’


가을과 겨울에는 여름철과 달리 실내에서 많은 행사가 열린다. 그중 파티와 패션쇼와 같이 화려한 장소나 모임에 나가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길 원한다면 와인색을 활용한 메이크업이 효과적이다. 

이에 화보에서는 은은한 펄감이 있는 와인색의 아이라이너로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했다. 또 골드브라운톤의 아이섀도와 붉은 기운이 살짝 도는 핑크톤 립스틱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