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유아식, 이제 체험하고 선택하자!
우리아이 유아식, 이제 체험하고 선택하자!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2.2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 모집
일동후디스가 오는 3월 3일까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을 모집한다.
일동후디스가 오는 3월 3일까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을 모집한다.

일동후디스가 산양유아식을 체험할 수 있는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에서 3월 3일까지 동시 진행되며 수유 중인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각 채널에 게재된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신청 이유와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200명, 커뮤니티에서 100명을 선발해 총 300명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 800g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체험단 200명 중 개인 SNS에 제품 인증샷과 후기를 남긴 후기자 30명을 추첨해 발뮤다 토스터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품으로 건강하게 자라는 아이들이 더 많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체험단을 준비했다”며 “수유 중인 엄마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아이 건강을 챙겼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에서 자연방목한 산양 원유를 두 번 열처리하지 않고 24시간 내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만들어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신선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