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모든 임직원 대상으로 컴플라이언스 교육 진행
대웅제약, 모든 임직원 대상으로 컴플라이언스 교육 진행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9.02.2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이 공정거래자율준수프로그램 교육을 진행하며 헬스케어 업계의 현황과 최근 동향, 리베이트 근절방안 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대웅제약이 18일 서울 강남구 본사 베어홀에서 공정거래자율준수프로그램(CP)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컴플라이언스 준수 문화확립을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모든 임직원교육 일환으로 대웅제약, 한올바이오 임원과 팀장급 등 직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법무법인 광장의 노경화 변호사가 강연자로 나서 '제약산업의 위기와 컴플라이언스 준수의 필요성' 주제로 헬스케어 업계의 현황과 최근 동향, 리베이트 근절 방안 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교육내용은 동영상으로 제작해 온라인 교육자료로 활용해 전직원의 CP 준수의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전승호 대웅제약 사장은 "CP 준수와 준법경영 없이 회사의 지속성장을 보장할 수 없는 환경인 만큼 대웅제약 및 그룹사 전 임직원들이 컴플라이언스 실천의지를 다지며 준법 경영 강화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지난해 부패방지 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 37001 인증을 획득하며 윤리·준법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과 현지 제약기업들과 협업을 위해 국제 수준에 부합하는 반부패 경영을 통해 글로벌 윤리경영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