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우리 아이 건강 먹거리 알릴 ‘배냇맘’ 올해도 출동~”
아이배냇 “우리 아이 건강 먹거리 알릴 ‘배냇맘’ 올해도 출동~”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2.2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이 올해도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을 모집해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 알리기에 나선다.
아이배냇이 올해도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을 모집해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 알리기에 나선다.

아이배냇이 올해도 두 팔 걷고 아이들의 건강한 먹거리를 알릴 부모님들을 모집한다.

아이배냇은 2016년부터 산양유아식, 이유식·간식 등 아이들의 먹거리를 부모님들이 직접 알리는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배냇맘은 현재 누적지원자 1만명을 넘기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올해로 벌써 10기를 맞았다. 특히 지난 9기부터는 사회공헌제도를 도입, 최종활동을 완료한 배냇맘에 한해 본인과 아기이름으로 10만원 상당의 아이배냇 제품을 사회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이번 배냇맘 10기 모집은 2월 27일부터 3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전국에 거주하는 24개월 이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아이배냇의 산양유아식 및 이유식, 간식을 직접 체험한 뒤 블로그, 카페 등 소셜네트워크(SNS)에 부모의 입장에서 솔직하고 다양한 후기를 남기는 역할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10기부터는 영상부문을 도입해 다양한 주제에 맞춰 영상을 제작한 뒤 본인 SNS계정에 게시할 계획이다.

서포터즈에 주어지는 혜택 또한 다양하다. 서포터즈는 매월 1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받고 아이배냇몰에서 최대 20만원까지 본인 50% 할인, 지인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월 우수활동자에게는 상품권이 증정되며 활동기간 중 아기 돌잔치를 진행할 경우, 돌선물과 이벤트 답례품이 지급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매회 서포터즈를 통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를 전달받고 있다”며 “신제품 개발과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는 좋은 프로그램인 만큼 혜택도 앞으로 더욱 늘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