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오라클피부과성형외과 박주혁 원장 “언제든 사랑의 지우개 돼 드릴게요”
청담오라클피부과성형외과 박주혁 원장 “언제든 사랑의 지우개 돼 드릴게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2.26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문신제거사업 꾸준히 참여…대한피부과학회로부터 감사패
청담오라클피부과성형외과 박주형 원장이 무료 문신제거사업에 꾸준히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피부과학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청담오라클피부과성형외과 박주혁 원장이 무료 문신제거사업에 꾸준히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피부과학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청담오라클피부과성형외과는 박주혁 원장이 대한피부과학회로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전했다.

박주혁 원장은 무료 문신제거사업 ‘사랑의 지우개’와 ‘국군장병 힐링지우개’에 참여해 많은 환자를 무료로 치료해왔다.

경찰청과 대한피부과학회가 함께 주관하는 사랑의 지우개는 문신이 있는 청소년들을 선별해 무료로 이를 제거해주는 사업이다. 국군장병 힐링지우개 역시 대한피부과학회와 국군의무사령부가 서로 협약을 맺고 군 간부 지원을 희망하는 병사에게 문신 제거를 해줌으로써 간부 지원 여건을 마련해고자 시작됐다.

박주혁 원장은 “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준 대한피부과학회에 감사드린다”며 “아울러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적절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리를 놓아준 경찰청과 국군의무사령부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