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세상병원 “모두가 믿고 찾는 행복한 병원 향해 점프 업”
바른세상병원 “모두가 믿고 찾는 행복한 병원 향해 점프 업”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3.0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15주년 맞아 2019 슬로건 발표
올해 개원 15주년을 맞은 바른세상병원이 2019 슬로건을 선포하며 제 2의 도약을 다짐했다.
올해 개원 15주년을 맞은 바른세상병원이 2019 슬로건을 선포하며 제 2의 도약을 다짐했다.

개원 15주년을 앞둔 바른세상병원이 제2의 도약을 위해 2019 슬로건을 발표하며 새롭게 포부를 다졌다.

바른세상병원은 오늘(4일) 선포식을 열고 2019 슬로건 ‘Jump up! 바른세상, TRUST up!’을 발표했다고 전했다.

바른세상병원에 따르면 TRUST는 ‘Technology, Respect, User Experience, Safety, Trust’로 각 단어의 앞글자를 조합해 만들었다.

내용은 ▲Technology(의료기술, 의료서비스) ▲Respect(내·외부 고객 존중) ▲User Experience(고객의 경험, 직원과 환자 모두가 좋은 경험을 하는 병원) ▲Safety(보다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병원) ▲Trust(내부 고객과의 신뢰와 소통 강화를 위한 기반)’ Jump up을 목표로 의료기술과 의료서비스는 물론 내·외부 고객 소통강화를 토대로 직원과 고객 모두 만족하고 행복할 수 있는 병원을 만들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른세상병원 서동원 병원장은 “올해로 개원 15주년을 맞이한 바른세상병원은 내원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만큼 앞으로도 병원을 찾는 모두가 신뢰하고 행복할 수 있는 척추·관절 병원을 만들기 위한 의료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고 강화해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