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L’ 싱가포르 1호점 오픈
LG생활건강 ‘VDL’ 싱가포르 1호점 오픈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8.0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브랜드 론칭 10개월 만에 싱가포르 1호점을 열고 해외시장 공략에 나섰다.


VDL의 싱가포르 1호점은 ‘썬텍시티몰(Suntec City Mall)’에 입점 됐으며 쇼핑몰의 리뉴얼 개장에 맞춰 지난 2일 매장을 열었다.

 



LG생활건강은 싱가포르가 홍콩과 함께 동남아시아 화장품 시장에서 플래그십 역할을 하는 주요시장으로써 향후 해외사업을 확대하는 데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판단해, 싱가포르에 VDL 해외1호점을 오픈했다.


특히 LG생활건강은 싱가포르 현지 법인을 통해 싱가포르 화장품 시장의 특징 및 현지 소비자 선호도에 대한 사전 조사를 실시해 앞으로 효과적인 싱가포르 사업을 운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VDL은 현지에 진출한 기존의 국내 브랜드숍 화장품들과 차별화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 500백 여 품목의 전문적인 색조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모델인 헤더 막스(Heather Marks)를 내세워 트렌드에 민감한 현지 소비자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VDL 해외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싱가포르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3개국에 진출하는 것이 목표”라며 “기존 브랜드숍 제품과 차별화된 글로벌한 감성과 우수한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동남아시아 소비자를 적극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