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수직수유 돕는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 출시
필립스 아벤트, 수직수유 돕는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 출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9.03.0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아벤트가 배앓이와 식도역류를 줄여주는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를 공개했다.

헬스테크놀로지기업 필립스코리아의 육아용품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수유 시 아기의 공기흡입을 최소화 해 배앓이와 식도역류를 줄여주는 제품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를 출시한다.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는 젖병 입구에 간단하게 조립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수유 시 젖꼭지 안의 공기는 젖병으로 배출하고 젖병 안의 모유 또는 분유를 젖꼭지에 가득 채우는 방식으로 젖병 안의 공기 순환을 돕도록 설계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아기의 식도역류방지를 위해 세계 의료진들이 권장하는 수유자세인 ‘수직수유’을 지원한다.

수직수유란 아기의 상체를 45도에서 90도로 세워 수유하는 자세다. 기존 젖병으로 수직수유를 하면 젖병이 수평을 이루면서 젖꼭지의 빈 공간에 젖병 속 공기가 유입되어 공기를 마신 아기가 배앓이를 할 가능성이 높지만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를 사용하면 젖병이 수평인 상태에서도 젖꼭지가 모유 또는 분유로 가득 차기 때문에 수직수유가 가능하다.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는 필립스 아벤트의 클래식 플러스 숙면 젖병과 단독 호환 가능하다. 필립스 아벤트는 생후 2주의 아기들에게 클래식 플러스 숙면 젖병으로 수유한 결과, 타사의 배앓이 감소 젖병으로 수유했을 때 대비 야간에 보채는 시간이 60% 감소함을 임상실험을 통해 증명했다. 이를 바탕으로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향상된 배앓이 감소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1984년 세계 최초로 배앓이 방지 젖병을 출시한 필립스 아벤트가 또 한 번의 혁신을 거쳐 수직수유가 가능한 배앓이 솔루션을 선보인다”며 “배앓이 감소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으로 아기는 물론 엄마도 ‘속 편한’ 수유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