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봄 햇살과 함께하는 그릭요거트~
향기로운 봄 햇살과 함께하는 그릭요거트~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3.07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쿠킹클래스 개최
일동후디스가 성공적인 봄 나들이를 위해 ‘후디스 그릭’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일동후디스가 성공적인 봄 나들이를 위해 ‘후디스 그릭’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

일동후디스가 피크닉 계절을 맞아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 20개점에서 ‘후디스 그릭’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을 시작으로 4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후디스 그릭’을 활용한 요거트 팬케익, 샌드위치 등 봄 나들이를 위한 간식은 물론, 그라탕, 파스타 등 이색 레시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후디스 그릭 플레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일동후디스는 이번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SNS인증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후디스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쿠킹클래스에서 만든 요리 또는 현장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위닉스 공기청정기’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 ‘후디스 그릭’등 푸짐한 사품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을 활용한 레시피를 통해 소비자들이 그릭요거트를 즐겼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후디스 그릭’은 국내 최초로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제품이다. 신선한 우유를 2배 농축해 각각의 용기에 담아 발효시켰다. 인공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1500억 마리의 유산균이 담겨 있어 영양 섭취는 물론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또 유청을 제거하지 않아 일반 우유 대비 단백질, 칼슘 함량이 2배가량 풍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