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소외여성들의 건강과 행복 듬뿍 응원합니다”
유니베라 “소외여성들의 건강과 행복 듬뿍 응원합니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3.0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여성재단과 손잡고 사회공헌활동 전개
유니베라가 건강한여성재단과 손잡고 소외여성들의 인권신장과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한다.
유니베라가 건강한여성재단과 손잡고 소외여성들의 인권신장과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한다. 왼쪽부터 유니베라 박영주 대표, 건강한여성재단 김승철 이사장.

유니베라가 이번에는 사회에서 소외받는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인다.

유니베라는 건강한여성재단과 5일 업무협약을 맺고 소외받는 여성들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밝혔다.

실제로 유니베라는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을 판매하는 기업으로 핵심 고객층 대부분이 여성이다. 또 약 2만명의 UP(유니베라 플래너)들이 방문판매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유니베라는 의료인 대상 성폭력 피해자 지원방법을 교육하는 춘계 심포지엄, 장애여성 건강상담 참고자료 제작, 장애여성 대상 자궁경부암 예방백신 지원사업 등에 함께 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유니베라 박영주 대표는 “건강한여성재단은 소외 여성 건강 증진의 큰 뜻을 가진 전문성이 강한 재단”이라며 “이 전문성이 웰니스 산업을 이끌어 가는 유니베라와 함께 국내 여성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데 더욱 큰 빛을 발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건강한여성재단 김승철 이사장은 “유니베라가 국민들에게 전하는 건강에너지와 우리 재단이 사회에 전하려는 가치가 힘을 합해 여성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활력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