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 젊은층 겨냥 ‘허니부쉬 품은 건강즙’ 제품군 강화
휴온스내츄럴, 젊은층 겨냥 ‘허니부쉬 품은 건강즙’ 제품군 강화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9.03.1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젊은층까지 확대되면서 건강식품섭취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휴온스내츄럴은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휴온스내츄럴이 건강즙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라인업을 강화하며 2030세대 집중공략에 나섰다.

올 설명절에 한정으로 선보인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 선물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휴온스내츄럴은 ‘슈퍼베리즙’과 ‘양배추즙’을 단품으로 출시한다.

최근 건강에 대한 중요성과 인식이 젊은 세대까지 확대되면서 젊은층의 건강식품섭취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따라 휴온스내츄럴도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원재료의 건강함에 달콤한 과일의 맛을 살린 슈퍼베리즙과 양배추즙을 개발, 단품 출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는 휴온스내츄럴의 베스트셀러인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호박즙을 이을 새로운 라인업”이라며 “다른 건강즙들과 달리 피부 보습·주름 관련 특허 성분인‘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더해 피부 건강과 활력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맛있는 건강 음료”라고 밝혔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는 각종 비타민과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마퀴베리를 포함해 아사이베리, 아로니아, 그레이프,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크랜베리, 블랙베리까지 총 8종의 슈퍼베리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달콤하면서도 진한 베리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즙에는 100% 국내산 양배추에 사과를 배합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았다. 설탕 같이 인위적인 단맛이 아닌 국내산 사과를 담아 건강한 자연의 단맛을 담았으며 목넘김이 부드러워 기존의 양배추즙 특유의 맛 때문에 꺼려했던 젊은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휴온스내츄럴은 “맛있는 건강즙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시리즈가 휴온스내츄럴의 대표 품목으로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기호에 맞는 다양한 자연의 원재료를 품은 건강음료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