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코리아, 인슐린치료 최적화 ‘BD 울트라파인 프로 펜니들’ 공개
BD코리아, 인슐린치료 최적화 ‘BD 울트라파인 프로 펜니들’ 공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9.03.1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가주사 치료효과·편의성↑
올바른 인슐린주사법 도움
벡톤디킨슨코리아는 안정적인 자가주사를 돕는 BD 울트라파인 프로 펜니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글로벌의료기기기업 벡톤디킨슨코리아(이하 BD코리아)는 12일 자가피하주사 치료를 받는 당뇨병환자에서 편의성과 치료효과를 높일 수 있는 ‘BD 울트라파인 프로 펜니들’을 출시했다. 이번 국내 출시는 캐나다에 이어 세계에서 두번째다.

BD 울트라파인 프로 펜니들은 당뇨병환자가 안정적인 자가주사를 통해 질환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인슐린이 근육에 주사되면 체내흡수를 예측할 수 없거나 혈당수치관리가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BD 울트라파인 프로 펜니들은 바늘 주변의 베이스를 넓게 만들어 인슐린이 피하지방층에 안정적으로 주사될 수 있도록 돕는다. 새로워진 디자인은 무작위비교연구를 통해 근육에 주사되는 위험을 8배까지 낮추는 것으로 확인됐다.

기존 4mm 펜니들보다 근육주사위험을 낮추고 피부에 가해지는 힘을 주사 부위 주변으로 분산시킬 수 있다. 또 인체공학적디자인으로 펜니들 조립부터 사용 후 분리하는 과정에서도 기존 제품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주사침의 경우 기존 BD 32G 4mm 펜니들에 적용되던 기술을 동일하게 적용했다. 끝을 더욱 얇고 평평하게 만드는 ‘5면각 펜타포인트 컴포트기술’과 약물흐름의 향상과 쉬운 자가주사를 돕는 ‘이지플로우 기술’은 자가주사시 편안함을 준다.

BD코리아 김용주 사장은 “국내 당뇨병환자들에게 더 나은 제품을 빠르게 소개하고 싶은 BD코리아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기쁘다”며 “BD 울트라파인 프로 펜니들은 당뇨환자에서 더욱 효과적인 인슐린 관리를 도울 수 있기에 좋은 평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