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육포 우리 아이에게 안성맞춤~
건강한 육포 우리 아이에게 안성맞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3.1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육포 키즈’ 2종 출시
일동후디스가 성장기 어린이들이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후디스 육포 키즈’ 2종을 선보였다.
일동후디스가 성장기 어린이들이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후디스 육포 키즈’ 2종을 선보였다.

일동후디스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고단백질 간식 ‘후디스 육포 키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후디스 육포 키즈 2종은 청정 뉴질랜드산 쇠고기와 무항생제 한돈을 사용했다고 한다. 고기를 곱게 갈아 참숯으로 훈연하는 정통 싱가포르 방식으로 건조해 이가 약한 어린이는 물론 충분한 영양섭취가 필요한 성장기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을 통과한 시설에서 생산했으며 발색제와 보존료를 배제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이밖에도 일러스트레이터 김현의 ‘굴리굴리프렌즈’의 루피 캐릭터를 사용해 아이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아이가 먹기 편한 크기로 개별 진공 포장돼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맛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요소를 고루 갖춘 제품을 목표로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며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모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후디스 육포 키즈 2종은 후디스몰 및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