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영상으로 만나는 우리 아이 건강먹거리…혜택도 팡팡”
아이배냇 “영상으로 만나는 우리 아이 건강먹거리…혜택도 팡팡”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3.1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이 꼬마브랜드의 첫 디지털 홍보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4월 21일까지 ‘꼬마가 필요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꼬마브랜드는 아이배냇이 3세 이상 아이들의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출시한 브랜드. 특히 본격적으로 다양한 맛을 체험할 시기인 만큼 함박스테이크, 세계덮밥소스, 국, 치즈볼 등 여러 종류의 먹거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19일) 공개되는 홍보영상의 콘셉트를 기반으로 육아에 지친 아이배냇 고객들에게 잠시나마 휴식을 선사하고 공감을 자아내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배냇 자사몰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영상공유’ ‘꼬마찾기’ 그리고 ‘쿠폰등록’ 등 총 3가지로 진행, 이 중 원하는 것을 골라 자유롭게 참여하면 된다.

먼저 영상공유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꼬마브랜드 디지털 영상을 감상한 뒤 SNS에 영상공유 후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푸짐한 간식이 들어있는 꼬마아띠박스가 증정된다.

꼬마 찾기 이벤트는 세계덮밥소스, 꼬마 반찬, 육포 치즈포, 꼬마국 등 10초짜리 영상 4편을 시청한 뒤 가장 공감 가는 영상을 선택하면 된다. 공감순이 가장 높은 영상을 선택한 응모자를 선별,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꼬마아띠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쿠폰 등록 이벤트는 아이배냇 꼬마 영상 속에 숨겨진 할인쿠폰 번호를 찾는 이벤트다. 아이디당 1회 등록 및 사용 가능하며 영상을 시청한 누구나 손쉽게 전 품목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이 꼬마브랜드의 첫 디지털 홍보영상 공개를 기념, 육아에 지친 부모님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이배냇이 꼬마브랜드의 첫 디지털 홍보영상 공개를 기념, 육아에 지친 부모님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총 6편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에서는 꼬마브랜드의 대표제품 ▲꼬마 육포 ▲세계덮밥소스 4종(코코뱅, 규동, 시금치커리소스, 나시고랭) ▲꼬마 반찬(함박스테이크, 미트볼, 치킨볼), ▲꼬마 국(사골곰탕, 무국, 미역국)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30초 분량의 ‘아빠편’은 육아는 서툴지만 열정은 가득한 초보 아빠의 모습을 담아 일명 육아대디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모바일 사용이 잦은 부모들의 특성에 맞춰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에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디지털 홍보영상을 제작했다”며 “육아에 지친부모님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감과 위로를 얻고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꼬마가 필요해 이벤트 당점차 발표는 4월 26일 아이배냇 자사몰에 공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