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반짝이는 ‘월드 글램 코팅 틴트’ 출시 임박
아리따움, 반짝이는 ‘월드 글램 코팅 틴트’ 출시 임박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8.0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은 오늘(8일) 글로시하고 탱글탱글한 고광택 입술을 완성시켜줄 ‘월드 글램 코팅 틴트’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리따움 ‘월드 글램 코팅 틴트’는 바르는 순간 컬러와 광택의 2단 코팅으로 구성된 ‘크리스탈 틴트 액정화 공법’을 도입해 오랜시간이 지나도 볼륨 있고 빛나는 유리알 입술을 유지하게 돕는다.




천연 유래의 꽃물 성분이 생기 있는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며 로즈 오일이 견고한 코팅막을 형성해 광택은 물론 보습까지 책임진다. 또 손과 입술의 각도를 고려해 설계된 유연한 플랫 팁으로 틴트를 섬세하게 밀착시켜 얼룩 없이 고르고 영롱한 유리알 코팅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아리따움 월드 글램 코팅 틴트는 퓨어 핑크 컬러로 세련된 뉴요커를 연상시키는 ‘1호 뉴욕’을 비롯해 탠저린 컬러의 이국적인 발리 스타일 ‘4호 발리’, 스마트한 서울리안의 로즈코랄 컬러 ‘6호 서울’, 쿨 레드 컬러로 섹시한 스타일의 ‘9호 라스베가스’ 등 세계 유명 도시 패셔니스타의 립 메이크업에서 영감을 얻어 네이밍 한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틴트 안에 들어있는 크리스탈 코팅 캡슐이 깨지면서 컬러와 광택의 2단 코팅막이 유리알 입술 연출하게 돕는다"며 "해당 시리즈는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