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빅 아이 컬렉션’ 출시
슈에무라, ‘빅 아이 컬렉션’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8.0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에무라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꼭 필요한 아이(eye) 제품만을 엄선해 구성한 ‘빅 아이 컬렉션’을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빅 아이 컬렉션’은 아이크림부터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뷰러 등으로 구성돼 이상적인 눈매를 완성하는 복합 솔루션이다. 구성품 중 ‘오로라 아이 에센스’는 주름 기능성 승인을 받은 효과로 눈가에 촘촘한 탄력을 주며 바르면 화사한 광채를 부여해 어린 눈매로 가꿔준다. 




‘오토 젤 라이너’는 젤 아이라이너의 지속력과 펜슬 아이라이너의 편리함을 결합시킨 펜슬 속 젤 타입이다. 물에 강하고 쉽게 번지지 않아 또렷하고 정교한 아이라인 연출에 제격이다.
 

‘빅 아이 마스카라’의 독특한 십자 V형의 브러쉬는 짧은 속눈썹까지 꼼꼼히 잡아내 풍성한 볼륨과 강렬한 컬링을 선사한다. 반짝이는 윤기를 주는 래커 블랙 포뮬라로 오랫동안 번지지 않고 지속된다. ‘매직S컬러’는  눈두덩이가 집히지 않도록 윗부분에 고무패드를 덧댄 세심함과 손가락이 닿는 위치, 안정적인 자세까지 고려한 편안한 그립감이 돋보인다.
 

슈에무라 PR 매니저 김잔디 차장은 “예전에는 무조건 쌍꺼풀이 있는 동그란 눈만이 예쁜 눈으로 인식돼 왔지만 요즘에는 시원하게 탁 트인 눈매가 시크하고 아름다운 눈으로 선호되고 있다”며 “슈에무라 ‘빅 아이 컬렉션’은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서로 다른 눈의 개성과 매력을 살려줄 제품들로 구성되어 진정한 ‘빅 아이’를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