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갛게 튼살, 기능성 크림으로 치유해볼까? 
빨갛게 튼살, 기능성 크림으로 치유해볼까?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9.04.0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 출시

식약처 기능성 화장품, 튼살 피부 붉은기 개선 등 4가지 튼살 관련 임상시험 완료
임신 전후 피부를 탄력 있고 유연하게 집중 케어하며 피부보습 보호막 강화

임신으로 인해 배가 나오고 체중이 늘면서 임산부의 80% 이상이 튼살을 경험한다. 튼살은 피하지방이 많은 복부, 가슴, 허벅지, 엉덩이 등에 주로 생긴다. 초기에는 울퉁불퉁한 붉은 선을 띄는데 특히 배의 중앙 부위 세로로 나타나는 선을 임신선이라 부른다. 임신선을 포함한 튼살은 출산 이후에도 흔적이 남기 때문에 임신 초기부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은 임신 중 가장 큰 피부 고민인 튼살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네오팜의 임산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가 튼살로 인한 붉은 선 완화에 도움을 주는 ‘스트레치 마크 크림’을 출시했다고 오늘(1일) 밝혔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은 임신 중 가장 큰 피부 고민인 튼살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엷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허가를 취득했으며 피부팽창으로 인한 튼살 부위의 피부 붉은기, 피부결, 피부탄력, 피부보습 개선 효과 등 4가지 튼살 관련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 MLE 제형과 독자 개발한 유사 세라마이드가 피부의 보습 보호막을 강화하고 식물성 콜라겐과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임신 전후 피부를 탄력 있고 유연하게 집중 케어한다고.

네오팜 마케팅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태아를 걱정하는 임산부의 마음을 반영해 10가지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전성분 EWG ALL Green 등급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