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은 쏙, 기초대사량은 쑥” 유니베라, ‘메타번 슬림핏’ 선봬
“체지방은 쏙, 기초대사량은 쑥” 유니베라, ‘메타번 슬림핏’ 선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4.03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지방 감소효과 식약처 인정받은 콜레우스포스콜리 주원료
유니베라가 체지방감소효과를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콜레우스포스콜리를 주원료로 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번 슬림핏을 선보였다.
유니베라가 체지방감소효과를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콜레우스포스콜리를 주원료로 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번 슬림핏’을 선보였다.

유니베라가 체지방 감소를 돕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번 슬림핏’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메타번 슬림핏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다이어트 소재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을 주원료로 제조됐다. 또 체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1, B2, B6, 판토텐산을 함유했다.

콜레우스포스콜리는 허브의 일종으로 인도에서 건강상의 목적으로 사용돼온 천연 약용식물로 알려졌다. 특히 뿌리에 존재하는 포스콜린이 인체시험을 통해 체중 및 체지방감소와 제지방(체중에서 지방을 뺀 것으로 수분, 근육의 단백질, 뼈 등을 의미)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확인되면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비만예방을 위해서는 우리가 활동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에너지, 즉 기초대사량을 높여야한다고 알려졌는데 기초대사량은 제지방량이 높을수록 증가한다.

제품 개발을 담당한 상품개발1팀 성봉해 차장은 “메타번 슬림핏은 갑자기 늘어난 뱃살로 체지방 감소가 필요하신 분,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체중이 늘어난 직장인에게 효과적”이라며 “하루 한 번 2정으로 간편하게 체지방을 감소할 수 있으며 운동 및 식이요법과 병행하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