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뉴장안에화제’ 유산균 부문 1위 등극
유유제약, ‘뉴장안에화제’ 유산균 부문 1위 등극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4.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제약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영양제 ‘뉴장안에화제’가 네이버 쇼핑 BEST 100 유산균 부문 인기상품 1위에 등극했다..
유유제약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영양제 ‘뉴장안에화제’가 네이버 쇼핑 BEST 100 유산균 부문 인기상품 1위에 등극했다.

유유제약이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영양제 ‘뉴장안에화제’가 네이버 쇼핑 BEST 100 유산균 부문 인기상품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뉴장안에화제’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을 복합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영양제다. 혼합 유산균뿐만 아니라 소화효소 3종과 함께 프락토올리고당, 치커리뿌리추출분말 등의 식이섬유를 함유해 장 내 환경개선을 돕는다.

현대인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잦은 음주, 적은 운동량으로 한 번쯤 배변활동의 어려움을 겪게 된다. 이럴 때 유산균을 섭취해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해 장 환경을 개선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유산균을 과도하게 복용하면 복통과 설사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반드시 복용법에 따라 적정량을 섭취해야한다.

‘뉴장안에화제’는 생 유산균 200억과 사균 800억 마리를 복합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내 환경 개선을 돕는다. 장용성 캡슐을 사용해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산에 녹지 않고 살아서 장까지 도달한다. 또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제품의 모든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